부동산정보

하남시청역 포스코건설현장 다녀왔어요

목련이 필때 2021. 3. 28. 21:35

 

 2020 년 3월27일 하남시청역이  개통됐네요..

 

봄비는 내리고 나들이겸     분양받은 포스코건설  오피스텔이 있는 신장동으로  가봤습니다

 

예전같으면  꽃구경이라도 가야할시기인데..다들  못가셨죠?

비두오고  차안에서  찍었어요..사진이 잘안찍혔어요  죄송..

 

비오날의 벗꽃구경도  나름  분위기는 있었답니다

 

 

포스코건설은  좌회전인데  직진하면  교산신도시가 나오네요

 

신장동 사거리에서  신호대기중  찍었습니다

사진찍으면서 보니,  전선줄이  정말  많이  얽혀있네요..여기저기 다니면서  사진찍다보면  저런부분이  정말  신경쓰이드라구요..

 

 차안에서 찍느냐고 찍었는데..아주 흐리게 6번출구는 보이네요

 

 

여기도 지하철입구인데 개통축하 프랭카드가 걸려있어요

 

 

오늘가서보니 승윤종합건설과 포스코건설 시행, 시공회사로 되어있네요

 

 

여기가  신장시장 이예요. 앞으로  정비된다고하는데  ...

 

지난번에 왔을때에는 1.2층만 올리는걸 보고갔는데 오늘 와보니 거의 다 올라갔네요

입주예정이 11월인데 큰변동사항없이 제날차에 입주했으면 좋겠네요.
저는 전세나 월세로 임대예정입니다.

공인중개사분들도  저한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씁니다

 

어제 4월 25일  또 다녀왔씁니다  사진은 못찍고  수정만해서 올릴께요..지하철역을 이용하시는 분은  4번출구나 5번출구를 이용하셔야할것같아요.  차안에서  재보니 대략 200미터 정도는 되는것같드라구요

 

 

 

지난번  왔을때  찍었던  지하철입구사진과 자료 몇개 올려났어요

 

저희는 40TYPE  1415호 입니다

 

 

 

 

 

 

 

 

 

 

 

 

모델하우스도  지난번 찍은거  올려났습니다

 

 

 

 

 

blog.naver.com/qkwh1015/221562046320

 

덕풍역 포스코ICT 3기신도시 교산지구와 지하철5호선 개통의 호재를 업고 달리다! #덕풍역포스코I

작년에 3기신도시가 남양주 왕숙, 고양 창릉, 인천 계양, 부천 대장, 하남 교산지구 총 5곳으로 발표나면서...

blog.naver.com

3월 27일 개통한  하남시청역내부사진입니다

 

 

 

 

 

 

 

 

 

 

 

 

 

 

주변 아파트값도 올려났어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