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

임영웅, 데뷔 첫 음악방송 1위→트로트 새 역사..장윤정이후 처음.."영웅시대 감사"(음악중심)

목련이 필때 2021. 3. 20. 17:24

남쪽에서 부터  꽃소식이 들려오더니  오늘은 꽃샘추위라도 한바탕  몰아올 기세 같습니다

 

 

 

임영웅이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가수이기도하지만  저도  무척 좋아하는 가수라  늘  인터넷 여기저기를 서치해서  가장 빠른 소식을 전해주려하고있는 은은한 입니다

 

 

올봄  꽃놀이 같이가고싶은 가수가 누굴까하고  서치해보니  역시  임영웅이었네요..

다정다감하죠..

말은 또 이쁘게하죠.. 

그리고  잘생겼죠.. 

당근..  꽃구경 같이가면  얼마나  힐링 되겠어요?ㅋㅋ

꿈이라도  꾸어야죠  ㅋㅋ

 

그리고  또한가지소식...

 

 

 

 임영웅이 데뷔 첫 음악방송에서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추카추카....

 

20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임영웅이 로제, 아이유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는대요

 

이날 임영웅은 1위를 수상한 뒤 "생각도 안 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TV에서 봤을 땐 동료 가수분들과 축하도 하고 그랬는데, 여러분이 응원해주시고 만들어주신 상이기 때문에 전혀 외롭지 않다"며 "영웅시대(팬클럽) 감사하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라"고 소감을 애기하드라구요.

 

이로써 임영웅은 장윤정 '어머나' 이후 처음으로 트로트로 음악방송 1위를 하게 됐다고합니다  너무  감사할일이죠

아래는  어제 출연한  가수분들이구요.

 

 

 

 

 

요즘   차트 역주행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도  나와 공연을  하기도했어요

 

 

오랜 무명끝에  요새  '롤린"이라는 곡으로  역주행하는 브레이브걸스 도  저는 관심이 많답니다

지난주 '유퀴즈 온 더블럭'에  출연해서  그동안 고생했던  이야기로  눈물 흘리기도 했는데요  브레이브걸스 이야기는 제가또  여기저기 자료조사해서  이야기를 다루려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시구요

 

 

다시 임영웅애기로  돌아가자면..

임영웅은  지난번  사랑의 콜센타에서...

 "'별빛'이라는 것은 멀리서 보면 작아보여도 가까이에서 보면 태양 같은 크기라고 한다. 팬 여러분들의 사랑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제가 보는 것보다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사랑이 훨씬 크시더라. 그래서 그 감사한 마음을 별빛에 비유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마음속있는 그대로  드러내기도했는데요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600만뷰를 넘어섰다고합니다

 

 

 

또한, ‘사랑의 콜센타’에서 포착된 임영웅의 사진이 공개됐는대요.. ‘사랑의 콜센타’는 인스타그램에 흰 티셔츠에 가디건을 입고 음악에 취해 있는 임영웅의 사진을 게시했드라구요... 임영웅 주변으로 분홍색 조명이 쏟아져 내려 낭만적인 분위기가 넘쳐보였어요 

늘 우리들에게  좋은소식과  풍성한 이야기로  함께 해주시길..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