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

임영웅 드디어 5관왕..임영웅을 5관왕으로 만들어준 곡 "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다시한번 들어봅니다

목련이 필때 2021. 3. 18. 20:29

임영웅  드뎌 5관왕 되었습니다

지난번  다른장르인  ....

★☆★HERO 천만뷰돌파하더니..

 

 

 

곡자체가  세련되더니 ... 이런장르도  소화시키구요..

 

 

임영웅의 재능을 알아본  설운도가  직접 작사작곡하여  임영웅에게  선물했다는곡...별빛같은 나의사랑아...정통트로트곡입니다


영상 말미 카리스마 넘치는 임영웅의 모습이 특히 눈길을 끌며 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었습니다

팬들은 "신곡 정말 아름다워요",

"고마워요 떨립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죠",

"티저만으로 따뜻하고 순수함이 느껴집니다",

"두근두근 설레고 기대됩니다",

"새로운 국민가요 등극 드디어 내일이네요" 등 감동과 기대를 나타냈었습니다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설운도 작사, 작곡의 정통 트로트 장르곡이다. 9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는대요..

**각종 챠트에서  1위로  등극했답니다**

 

~*~*~*~*~*~*~*3월7일에서 3월 13일까지~*~*~*~*~**

 

0. 다운로드 챠트

0. BGM챠트

0. 밸소리챠트

0. 가온챠트

0. 컬러링챠트트에서  1위로 등극

 

 

 

 

 

설운도 작사작곡" 별빛같은 나의사랑아 "신곡발표로 열정적인 

뮤직비디오 공개2일만에  조회수 100만뷰 6일만에 50만뷰를 돌파

그의 모든 노래는 하나의 장르로  말할수있다고  극찬..

 

 

 

 

*. 고향: 포천

*. 나이:30세

*. 소속사: 물고기뮤직

*. 키: 182 

*. 학력:경북대학교 실용음악과

아침마당에 나가서  수상하면서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서  수상하면서  트로트가수로  꿈꾸기로 했다합니다

임영웅을 5관왕으로 만들어준 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다시한번 들어봅니다

 

 

 

 

 

 

 

 

 

 

미소가  아름다운  우리의  임영웅

임영웅  사랑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위로를 주어서 감사합니다

그마음  변치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