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

미스트롯 홍지윤 가족과 친동생 홍주현의 신곡발표

목련이 필때 2021. 3. 7. 09:21

 

'미스 트롯 2' 홍지윤 동생 홍주현, 신곡 '온도' 발표

 

'미스 트롯 2'에서 홍지윤의 친동생 홍주현이 청순한 미모로 화제의 중심에 섰답니다. 2021년 2월 2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 트롯 2'에서는 홍지윤이 네 번째 주자로 결승전 무대에 올랐답니다.

 

 

 

 


이날 홍지윤은 윤명선 작곡가의 '오라'로 신명 나는 무대를 선보인 상황에서, 응원 VCR에서 홍지윤 동생이 포착돼 관심을 모았답니다. 

 

 

 

 

 

 

 

 


참고로 홍지윤의 동생 홍주현은 Mnet '보이스코리아 2020'에 참가한 이력이 있답니다. 세미파이널 직전 탈락했지만 성시경 등 심사위원들에게 우수한 노래 실력을 인정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답니다.

 

 

 

 



- 싱글 앨범을 발매한 홍지윤 친동생


한편 ‘미스트롯2’ 홍지윤의 친동생인 가수 홍주현이 신곡 ‘온도 (溫度)’를 발매했답니다. 홍주현은 2021년 2월 15일 신곡 ‘온도 (溫度)’를 발표, 첫 발라드 싱글을 공개했답니다.

 

 

 

 

 

 

 

 

 

‘온도’는 유명 프로듀서 모노 트리 황현이 작사, 작곡한 발라드 트랙이다.

가수 홍주현의 새 싱글 ‘온도 (溫度)’는 차가운 계절과 적막한 세상 한가운데에서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노래한 발라드 곡이랍니다. 아울러 공개된 7분여 분량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연인을 잃은 청각장애인 여성이 등장하면서, 카메라에 담긴 함께했던 시절의 모습들을 바라보며 연인의 ‘온도’와 지난겨울을 가슴 깊이 간직한 채 사별의 아픔을 딛고 일어난답니다.

 

오롯이 겨울의 마지막을 보내는 모습과 홍주현의 순수한 음색이 어우러져 영상미를 극대화했답니다. 특히나 작곡가 ‘황현 (MonoTree)’의 섬세한 사운드 터치로 완결 지어진 멜로디는 추운 계절은 가고 새로이 돌아온 봄의 온기를 전한답니다. 홍주현 소속사 측에서는 이번 앨범에 대해 “한국 발라드 씬에 다시금 봄의 첫날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이라고 전했답니다.

한편, ‘미스트롯2’에 출연 중인 친언니 홍지윤 또한 홍주현의 이번 싱글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친동생 노래가 나왔답니다.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홍주현 파이팅”이라는 글을 올리며 팬들을 향해 동생의 신곡 발표 소식을 알렸답니다.

 

 

 

 

홍지윤  중학교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