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팝

임영웅, 데뷔 첫 음악방송에서 1위 ..장윤정이후.. 트로트장르로는 처음.."영웅시대 감사"

목련이 필때 2021. 3. 21. 05:45

임영웅, 데뷔 첫 음악방송에서  1위.. 장윤정 이후.. 트로트 장르로는  처음.."영웅시대 감사"

 

 

 

올봄  꽃놀이 같이가고싶은 가수가 누굴까 하고  서치 해보니  역시  임영웅이었네요..

다정다감하죠..

말은 또 이쁘게하죠.. 

그리고  잘생겼죠.. 

당근..  꽃구경 같이가면  얼마나  힐링되겠어요?ㅋㅋ

꿈이라도  꾸어야죠  ㅋㅋ

 

 

 

 

그리고  또한 가지 소식...

 

 

 

 임영웅이 데뷔 첫 음악방송에서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습니다

추카추카....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임영웅이 로제, 아이유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는대요

 

이날 임영웅은 1위를 수상한 뒤 "생각도 안 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TV에서 봤을 땐 동료 가수분들과 축하도 하고 그랬는데, 여러분이 응원해주시고 만들어주신 상이기 때문에 전혀 외롭지 않다"며 "영웅시대(팬클럽) 감사하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라"라고 소감을 얘기하더라고요.

 

 

이로써 임영웅은 장윤정 '어머나' 이후 처음으로 트로트로 음악방송 1위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너무  감사할 일입니다

 

 

임영웅은  지난번  사랑의 콜센터에서...

 "'별빛'이라는 것은 멀리서 보면 작아 보여도 가까이에서 보면 태양 같은 크기라고 한다. 팬 여러분들의 사랑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제가 보는 것보다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사랑이 훨씬 크시더라.

그래서 그 감사한 마음을 별빛에 비유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마음속 있는 그대로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600만 뷰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또한, ‘사랑의 콜센터’에서 포착된 임영웅의 사진이 공개됐는대요..

‘사랑의 콜센터’는 인스타그램에 흰 티셔츠에 카디건을 입고 음악에 취해 있는 임영웅의 사진을 게시했더라고요... 임영웅 주변으로 분홍색 조명이 쏟아져 내려 낭만적인 분위기가 넘쳐 보였어요 

 

늘 우리들에게  좋은 소식과  풍성한 이야기로  함께 해주시길.. 파이팅!!!!

환하게  웃고있는 임영웅을 보면 코로나시대에  온국민들에게 큰위안이 되는듯합니다.

오래오래 우리들에게  큰위안주시고  우리들에게 많은 위로가되는 가수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임영웅 화이팅!!!!!

 

무명시절  열심히 성실하게  일한 임영웅 ..어머니교실부터 많은 무대에 섰지만  늘  열심히 최선을 다함모습이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