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인정’ 기대한 디스패치에 지디 제니의 YG는 “확인 어려워”
YG에서도 많은 이들이 열애 사실 알고 있다는 보도에도 뻔한 대응
2월 24일 또 하나의 대형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 주인공은 바로 빅뱅의 지드래곤(지디. 본명 권지용)과 블랙핑크 제니(김제니)다.
디스패치는 “YG엔터테인먼트(YG)를 대표하는 아이돌 가수 지디와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들의 열애설을 특종 보도한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YG엔터테인먼트(YG)를 대표하는 아이돌 가수 지디와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지디와 제니의 은밀한 만남을 목격했다며 관련 사진을 보도했으며 지디가 살고 있는 한남동 고급빌라가 밀애를 위한 최적의 장소였다고 밝혔다.
또한 디스패치는 이미 YG에서도 꽤 많은 사람이 둘의 관계를 눈치 채고 있으며 제니의 어머니도 지디와의 교제를 알고 있다는 지디와 제니 측근의 증언까지 기사에 함께 실었다.
눈길을 끄는 것은 디스패치 기사의 가장 마지막 부분이다. 그 동안 지디가 열애설이 터질 때마다 묵묵부답이었음을 언급하며 친한 소속사 선후배 사이 등의 뻔한 대응 대신, 쿨한 인정을 기대한다고 밝혔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이번에도 YG의 대응은 과거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YG는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는 공식 입장만 밝혔다.
[단독] "나의 우상, 나의 뮤즈"…지디♥제니, 비밀 데이트 포착
2012년, 제니는 지드래곤(권지용·이하 지디) 뮤비로 얼굴을 알렸다. 솔로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 수록곡 ‘그XX’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둘의 인연은 그다음 해에도 이어졌다. 지디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블랙’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 2013년, 지디는 제니의 우상이었고, 제니는 지디의 뮤즈였다.
2021년, 8년이 지났다. 지디(32)와 제니(24)는 어떤 관계일까.
’블랙핑크’ 제니가 사랑에 빠졌다. 그의 연인은, 그의 우상 지디. 둘은 YG를 대표하는 아이돌 가수다.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다.
’디스패치’가 지디와 제니의 은밀한 만남을 목격했다. 둘의 데이트 장소는 (대부분) 집. 지디가 살고 있는 한남동 고급빌라는 밀애를 위한 최적의 장소였다.
먼저, 지디의 펜트하우스는 독립 주차 시스템을 자랑한다. 빌라 공용 주차장 안에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다. 정문 통과에서 주차까지, 2단계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한다.
펜트하우스 주차장 안에는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다. 전용 주차장에서 개인 승강기를 이용, 집으로 올라간다. 외부로 나올 필요가 없어 주변 노출을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제니는 자신의 (YG) 카니발을 지디의 빌라에 등록했다.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정문을 통과했고, 전용 주차장으로 들어갔다. 이어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 펜트하우스로 직행했다.
제니의 데이트 루틴은 일정했다. ‘블랙핑크’ 활동 기간, 스케줄을 끝내면 지디 집을 먼저 찾았다. ‘일정->데이트->귀가’의 공식을 반복했다. 활동이 없을 때도 비슷한 패턴을 유지했다.
둘의 관계는 YG 내에서도 공공연한 비밀이다. 우선, 제니의 매니저가 ‘라이딩’을 담당한다. 제니를 (지디 집에) 내려주고, 데려온다. 가끔, 지디의 매니저가 그 일을 대신하기도 한다.
지디의 ‘비밀’ 외조도 둘의 소문을 부채질했다. 지난해, ‘블랙핑크’ 정규앨범 뮤직 비디오 촬영장. 지디는 현장을 깜짝 방문했다. YG 선배의 격려이자, 제니를 향한 애정이었다.
지난달 31일, ‘블랙핑크’ 온라인 콘서트. 제니는 이날 오전, 지디 집에서 나와 공연장으로 출발했다. 둘의 데이트 루틴을 또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 지디의 차량도 킨텍스에서 발견됐다.
두 사람의 측근은 ‘디스패치’에 “YG에서도 꽤 많은 사람이 둘의 관계를 눈치채고 있다”면서 “제니 어머니도 지디와의 교제를 알고 있다. 각별하게 챙겨줘 고맙게 생각한다”고 귀띔했다.
지디는 열애설이 터질 때마다 묵묵부답이었다. 하지만 ‘디스패치’가 목격한 둘의 관계는 명백한 연인이다. “친한 소속사 선후배 사이” 등의 뻔한 대응 대신, 쿨한 인정을 기대한다.
가요
인정도 부인도 NO...YG엔터, 지디·제니 열애설에 "확인 불가"
부인하지도, 그렇다고 인정하지도 않았다. YG엔터테인먼트가 지디(지드래곤·권지용)와 제니(김제니)의 열애설에 애매모호한 입장을 내놓았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라며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지디와 제니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지디와 제니는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아티스트이자 명품 브랜드 '샤넬'의 모델로 활약하는 월드 스타다.
때문에 두 사람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의 입장에 많은 관심이 쏠렸지만,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앞서 지디는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 등과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도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은 바 있다.
열애설을 첫 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는 주로 지디가 사는 한남동 고급빌라다.
이곳은 독립 주차 시스템으로 개인 승강기를 이용해 집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다. 제니는 자신의 카니발을 빌라에 등록했다.
이 매체는 "제니 어머니도 지디와의 교제를 알고 있다"라고 했다.
제니와 지디의 인연은 꽤 오래전으로 올라간다. 제니는 2012년 지디의 '원 오브 어 카인드' 수록곡 '그XX'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2013년에는 지디의 '쿠데타' 타이틀곡 '블랙'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후 두 사람은 YG엔터테인먼트 선·후배 사이로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방문하거나 SNS 라이브에 등장하는 등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2006년 빅뱅으로 데뷔한 지드래곤은 2019년 10월 전역 후 지난해 3월 YG엔터테인먼트와 3번째 재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새 앨범 작업 중이다.
제니는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 그룹으로서뿐만 아니라 '솔로'를 통해 솔로 가수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최근 온라인 콘서트 '더 쇼'를 성공리에 마쳤다.
'가요, 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트롯 7인 남았다 ..2월24일 드디어 결승전 이다.. (별사랑.김태연.김의영.은가은.김다현.양지은.홍지윤) 홧팅!!! (0) | 2021.02.25 |
---|---|
미스트롯 7인 ( 별사랑. 김태연.홍지윤.김다현.은가은.양지윤.홍지윤)의 이모저모 (0) | 2021.02.25 |
미스트롯 2.. 10대 김태연의" 미친감성 "음악천재성을 녹여 트롯컨서트 (장윤정 의"바람길"을 불러 박선주 폭풍감동눈물이유) 레전드 국악신동 (0) | 2021.02.12 |
모친상 윤정희.. (윤정희 동생)백건우 에게 200번 전화해도 안받았다"동생들 추가주장 (0) | 2021.02.11 |
김동성 미모의 여자친구 공개"재혼할것" (0) | 2021.02.02 |